안녕하세요? 오늘의 선물입니다.


‘제주의 바람’을 담은 편지와 선물을 소중한 분들께 전해 드리고 싶다는 생각에 상상과 상상이 더해져서 ‘오늘의 선물’이 만들어졌습니다.

만들다 보니 유일하고 특별한 저희만의 서비스가 되었어요. 


'사람이 가진 따뜻함'을 가치로 ‘성공했지만 혼자야’인 많은 현대인들에게 쉼과 응원이 될 수 있도록 오늘의 선물이 정성껏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선물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는 채널 시프트, 산업과 산업 그리고 산업과 예술, 산업과 사람의 감성을 융합하는, 기존에 있었지만 각각의 경계 안에 머물던 것들을 허물고 연결해서 새로운 서비스를 만듭니다.


허물어진 경계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하나가 된 일상 안에 선물이라는 예술과 감성을 들이고, 가치와 취향을 공유하면서 혼자가 아닌 함께 힘이 되는 일상을 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선물 구독>
   - 매월 발송되는 구독 서비스 입니다.
   - 선물을 구독하시면 편지와 함께 가치가 있고 쉼이 되는 선물을 받게 됩니다.
   - 조금 더 감동이 되는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질문과 대화 등으로 프리젠(오늘의 선물의 회원 및 팬)님을 알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홈페이지의 '연결'이라는 메뉴를 이용해 1:1의 대화를 이어나가겠습니다. (현재 준비중인 서비스입니다.)


<특별한 날의 선물>
  - 생일, 결혼 기념일, 만난 지 100일 등 특별한 날을 위해 저희 큐레이터들이 선물을 준비하고 편지를 쓰겠습니다.
  - 선물은 금액이 정해지면 몇 가지 질문을 통해 조금 더 감동적인 선물이 되도록 준비합니다. 
  - 선물을 고르기 위한 고민과 수고는 이제 오늘의 선물에 맡겨 주세요.

<기업고객>
  - 추석이나 설날 등 명절과 함께 일상에서도 소중한 파트너(거래처, 임직원 등)들을 생각해 보세요.
  - 상담을 통해 기업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진행해 드립니다.

<소셜의 공간>
  - 요리와 회의가 가능한 공간, 살롱을 열어 놓았습니다. 자유로운 모임에 이용하세요.

  - 한 팀 만을 위한 프라이빗 한 공간입니다. 

  - 다양한 이야기의 공간이었던 살롱은 문화와 사교의 장으로 또 이후에는 새로운 사상(계몽주의)을 탄생시키고 프랑스 혁명의 장이 되기도 했습니다.
  - 프리젠 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모임도 준비합니다.